신림종합사회복지관 운영 43주년 기념 주민 만나기 행사 가져
상태바
신림종합사회복지관 운영 43주년 기념 주민 만나기 행사 가져
  • 관악신문
  • 승인 2024.03.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림종합사회복지관 운영 43주년 기념 주민만나기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
신림종합사회복지관 운영 43주년 기념 주민만나기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

관악구 난향동에 위치한 신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성숙, 이하 신림복지관)은 지난 312일 운영 43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주민을 만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신림종합사회복지관은 1981년 학교법인 일송학원이 자체 설립, 1999년 관악구립복지관으로, 43년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해 왔다. 이에 직원들은 이를 기념하기 위한 취지에서 지역사회에서 함께해 온 유관기관과 상점 200여 곳을 찾아가 감사 인사와 함께 정성껏 마련한 작은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지역상점을 방문한 직원들은 주민들을 만나서 항상 좋은 일에 앞장서줘서 고마워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사랑으로 함께해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필요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이 되면 좋겠다.”, “관악구에 1인가구가 많은데 찾아가는 상담과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다.” 등의 감사말과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신림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주민 만나기 행사를 통해 복지관 파트너로 함께했던 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그동안 복지관에서 만나지 못했던 주민들에게 복지관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관계를 잇는’, ‘든든한 이웃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