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상상이엔지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상태바
주식회사 상상이엔지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4.03.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기적인 지역사회 지원을 위한 중소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참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한 주식회사 상상이엔지 신경업 대표(왼쪽), 윤종옥 적십자사 서울지사 나눔기획팀장(오른쪽).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상상이엔지(대표 신경업)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0일(수)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주위 이웃들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하는 기업에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 및 취약계층 복지 증진 활동에 사용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의료·피부미용 기기 생산 및 유통 기업 ㈜상상이엔지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증 명패를 전달했다.

신경업 ㈜상상이엔지 대표는 “대한적십자사의 의미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되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기 후원과 물품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신대표는 더 많은 기업들이 나눔과 기부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주변에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나눔에 관심 있는 모든 기업에서 동참할 수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