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낙성대공원에서 꽃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 ‘낙성대동 봄꽃축제’ 개최
상태바
4월 27일 낙성대공원에서 꽃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 ‘낙성대동 봄꽃축제’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4.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 편성·기획부터 홍보‧운영까지 주민이 직접 주도하는 마을축제로 진행되어

관악구는 오는 427, 낙성대공원에서 만개한 봄꽃을 즐기며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축제 ‘2024 낙성대동 봄꽃축제를 개최한다.

봄꽃 축제는 올해 처음 축제의 예산 편성부터 기획과 운영, 홍보까지 주민 주도로 진행되어 의미가 크다. 12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꽃댕이 콘서트 꽃댕이 개인기 챌린지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과 유관기관 부스 플리마켓 체험부스 등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축제는 주민들이 봄꽃의 아름다운 향연을 구경하며, 사람뿐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산책길 곳곳에 핀 봄꽃을 완연히 즐길 수 있도록 부스 체험, 꽃 운세 뽑기, 포토존 등 스탬프 투어를 운영하여, 주민들이 낙성대공원 둘레길을 완주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알찬 시간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터트롯2 출연 가수 최전설의 특별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이와 함께, 봄꽃반지 만들기 봄꽃키링 만들기 등 봄꽃을 주제로 한 체험은 물론, 봄꽃댕이 상담타로 봄꽃댕이 탈취제 만들기 등 반려동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플리마켓 푸드트럭을 운영하여 축제를 찾은 주민에게 다채롭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축제로 발생한 참가비 등 수익금 일체는 축제 종료 후, 전액 유기견 봉사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