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장학금 전달
상태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장학금 전달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10.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區와 MOU 체결, 보듬누리사업 지원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김정안 대표(오른쪽)와 유덕열 구청장(왼쪽)이 보듬누리 사업 지원 업무협약 후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동대문구는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회장 김정안)과 지난 17일 보듬누리사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게 디딤돌 씨앗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 및 장학금 전달식은 유덕열 구청장과 김정안 회장 등 18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 체결, 장학금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장학금, 컴퓨터, 장학도서, 레인보우 수강권, 영어수강권, 세재 50박스 등 8,710만원 상당의 후원이 이루어졌다. 후원 장학금 및 물품은 동대문구의 1:1 희망결연 가정 아동 및 청소년 124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김정안 회장은 "이번 장학금은 학생들이 새로운 꿈을 키워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줄 소중한 씨앗이다"며 "아울러 동대문구의 보듬누리사업을 지원하고 법적 테두리 안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취약 아동 가정을 함께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유덕열 구청장은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관내 아동들이 마음껏 배우고 밝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교육 후원 사업을 전개하는 교육·복지 공익법인으로 2007년 설립됐다. ▲디딤씨앗 장학사업 ▲장학도서지원사업 ▲중·고등학교 교복지원사업 ▲문화체험 및 힐링캠프 지원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