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정원오 성동구청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민선7기 정원오 성동구청장 취임식 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18.07.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일 오후 2시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2일 열린 취임식에서 정원오 성동구청장이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지난 7월 2일 오후 2시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민선 제7기 구청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취임식에는 동 지역주민 대표, 유관기관 및 직능단체 회원을 비롯하여 환경미화원, 영세상인, 외국인 근로자 등 사회적 관심계층까지 2,500여명의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여하여 구민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식전행사인 구립 꿈의 오케스트라와 소년소녀 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정원오 구청장의 취임선서와 취임사가 이어졌다. 민선 7기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 주민과 함께 소통과 희망을 다짐하는 자리로 검소하고 내실 있게 진행됐다.

2일 열린 취임식에서 정원오 성동구청장이 주요 내빈과 주민들에게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정원오 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많은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지지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한결같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민선 7기는 모든 직원과 함께 친절하고 청렴한 자세을 기본으로 삼고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하는 생활 밀착형 행정을 제공할 것”이며, “소외된 이들의 근심과 어려움을 세심히 살펴 늘 사회적 약자의 입장에서 온기있는 구정을 펼쳐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지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서울 구청장 당선인중 최고 득표율을 기록하여 재선에 성공하였으며, 민선 6기에 이어 민선 7기에도 성동구를 이끌어가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