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보육교사 힐링 축제 ‘보육인의 밤’개최
상태바
중랑구, 보육교사 힐링 축제 ‘보육인의 밤’개최
  • 중랑신문 기자
  • 승인 2016.12.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 등 보육교사를 위한 힐링 축제 열어
보육인의 밤 행사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12일 오후 6시 40분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지역 내 국공립어린이집 보육교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교사를 위한 힐링 축제 ‘보육인의 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해, 한 해 동안 보육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헌신을 다한 보육교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보육교사로써의 자긍심 향상과 긍정적 마인드 함양을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식전행사에는 ‘중랑구어린이 합창단’ 공연과 함께 ‘2016년 국공립어린이집 활동영상’ 관람이 진행되며, 본 행사에서는 ▴모자를 이용한 군무, ▴겨울왕국, 신데렐라 등 디즈니 메들리, ▴노래 및 군무, ▴듀엣 및 앙상블 등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업무에 충실하며 타의 모범이 된 보육교사 표창식을 통해, 보육교사로써의 보람과 사기진작에 기여할 계획이다.

보육인의 밤 행사

오경숙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힘들었던 보육교사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날로, 동료들과 함께 마음껏 즐기는 행복한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성수 여성가족과장은 “우리 아이들의 보육을 맡아주는 교사들이 있기에 지역 내 부모들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다.”며, “앞으로 보육교사들이 더욱 더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을 돌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문 의 : 중랑구 여성가족과 (☎02-2094-17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