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갑 광진구청장,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상태바
김선갑 광진구청장,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9.01.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 전해
김선갑 광진구청장,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1월 8일 구청장 집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2019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김흥국 광진적십자후원회 부회장((주)신화씨엠씨 대표), 박인자 광진지구회장 및 우인숙·김인환 부회장, 유임순 총무, 이철수 북부적십자봉사관장 등이 참석했다.

▢ 김선갑 구청장은 “재해이재민과 저소득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되는 적십자회비 모금활동에 구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광진적십자후원회 김흥국 부회장은 구청장의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 적십자회비는 재해이재민과 저소득 취약계층 구호활동, 사회봉사활동, 위기가정 긴급지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활동을 위해 전국민(세대주, 개인사업자, 법인, 단체 등)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성금이며,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말까지 집중모금기간으로 구민들의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고 있다.

▢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희망풍차 프로그램’을 통해 4대 취약계층(홀몸어르신, 아동‧청소년 가정, 이주민 가정, 기타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각 가정별로 생계‧주거‧의료‧교육 등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