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레인보우 뮤지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상태바
제7회 레인보우 뮤지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6.12.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목) 18시 부터 서울시 인재개발원 인재홀에서

이번 콘서트는 음악을 통해 꿈을 꾸고 성장해온 레인보우 뮤지션들이 지금의 나를 있게 해 준 가족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하는 자리로 슬로건을 ‘가이드 러너(Guide runner) 가족’으로 함
발달장애 뮤지션들이 꾸미는 앙상블, 독주, 합창, 가족밴드 등이 연주할 예정이며, 큐브엔터테인먼트 김형규 이사와 신인그룹 마스0094가 함께할 예정

음악을 통해 지난 7년간 꾸준한 성장을 해온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원장 김재복) 발달장애 뮤지션들의 7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는 12월 22일(목) 18시 서울시 인재개발원 인재홀에서 화려한 서막을 열 예정이다.

레인보우 뮤지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가이드 러너 가족”은 앙상블, 축하공연, 피아노 경영, 가족밴드 공연, 사물놀이, 합창 등의 순서로 진행 된다 .

레인보우 뮤지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행사와 맞물려 올해는 주영석 학생이 서울예고에 합격하고, 전국장애학생 음악 콩쿠르에서 이승언(관현악 부문 금상), 이상우(피아노부문 금상) 학생이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기도 했다.

어린이병원 김재복 원장은 “오늘 만큼은 장애 자녀의 육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힐링 하길 바란다.”며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장애 가족의 기능회복 및 심리·정서적 지원을 위한 다양한 휴식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