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빛 숲 내음과 음악의 하모니
상태바
초록빛 숲 내음과 음악의 하모니
  • 강서양천신문사 장지윤 기자
  • 승인 2019.05.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 25일 '우장산 신록축제' 개최

강서구는 녹음이 깊어지는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장산 신록축제’를 오는 25일 우장산 근린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

우장산 신록축제는 우장산을 무대로 생기 가득한 피톤치드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걷기대회와 신나는 문화공연 관람 등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축제다. 아이부터 어른, 반려견과 산책을 나온 가족까지 모든 주민이 행사에 참여해 숲 내음 속 문화공연으로 지친 일상을 치유할 수 있다.

신록축제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총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0시30분 신명나는 풍물패 공연으로 축제의 문을 열고, 11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우장산과 검덕산 산책로 약 2.5㎞를 우장산의 무성한 신록을 감상하면서 함께 걷는다.

축제 2부에는 주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문화 한마당이 진행된다. 방송댄스, 판소리, 기타 연주 등 주민들이 직접 준비한 열정과 화합의 무대가 야외공연장을 가득 채운다.

3부 순서는 숲속 음악회가 장식한다. ‘아모르파티’로 남녀노소 불문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연자부터 금잔디, 현당 등 인기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2시간가량 시원한 가창력으로 신록축제의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신록축제는 오월의 끝자락에서 봄의 향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라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가까운 우장산으로 즐거운 소풍을 나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2-2600-64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