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삼성카드는 독거·은퇴 중장년 대상으로 세대공감 ‘다시봄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중장년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패션 스타일링 프로그램으로 메이크오버를 통한 일상 속 새로운 도전을 통하여 대상자에게 자신감을 갖게 하면서 변화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한편 7월에는 동단위 지역돌봄서비스를 위해 ‘돌봄SOS센터’ 시범사업에 삼성카드 임직원 및 고객 등이 사업 홍보와 자원봉사로 참여하는 세대공감 ‘일상나눔’ 캠페인도 실시한다.
배형우 서울시 복지기획관은 “삼성카드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지역 커뮤니티서비스를 통해 서울 시민의 복지 증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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