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제로페이’결제 활성화 방안, 네이버등 6개사 프로모션 7월1일 시작.
상태바
서울시, ‘제로페이’결제 활성화 방안, 네이버등 6개사 프로모션 7월1일 시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6.30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제로페이 6개 결제사인 네이버, 페이코, 한국스마트카드, 머니트리, 신세계아이앤씨, 한국정보통신 등 6개 제로페이 간편 결제사가 공동으로 7월 1일부터 2달간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은 결제할 때마다 2%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결제금액과 결제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로페이 결제 해당사인 네이버는 QR로 제로페이 결제하면 2% 적립해준다. 페이코로 첫 결제자 대상 100명 추첨 포인트 10만P 적립된다.  

한국스마트카드인 ‘모바일티머니’ 에 계좌등록 완료시 1,000T 마일리지 적립․ 5천 원 이상 결제시 500T 마일리지 적립 된다.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 으로 순금2돈 1명, 머니트리 캐시 1만원 100명, 머니트리 캐시 5천원 200명에게 지급해주는 서비스를 한다.

한국정보통신은 ‘이지제로페이’ 첫 결제 고객 대상 2천원 페이백, 5회 결제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신세계아이앤씨  ‘SSGPAY’로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특정상품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준다.

시는 전국적으로 편의점 등 15만 6천개 이상의 가맹점이 확보되었고, 하나로마트․스토리웨이 편의점 등 제로페이 가맹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소비자 혜택에 집중하여 업종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다이소 등도 제로페이 가맹을 추진 중에 있어 제로페이 결제처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추첨인원, 경품 등 자세한 내용은 각 결제사 홈페이지 및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