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양재천 천천투어 여름휴가철 특별운영
상태바
서초구, 양재천 천천투어 여름휴가철 특별운영
  • 이연익 기자
  • 승인 2019.07.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7. 8.(월)부터 8. 30(금)까지 2개월간 78회 특별운영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양재천에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

포스터=서초구청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9 양재천 천천투어’를 오는 7월 8일~8월 30일까지 2개월간 특별운영 한다고 4일 밝혔다.

‘양재천 천천투어’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까운 양재천에서 자연을 만끽하고 하천보전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하천에서 천천히 즐기는 투어’로 명명해 서초구에서 마련한 체험행사이다.

2019년 5월과 6월, 2개월간 시험 운영을 통해 언론 및 참여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던 양재천 천천투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7~8월 특별운영된다.

또한, 운영기간 중 매주 월~금요일까지, 오전 10시~11시00분, 오후 2시~3시까지 1일 2회로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5세 이상 누구나 가능하며 회당 12명 내외로 운영되어 참여자들에게 아름다운 양재천 풍경을 선사하고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기셔틀카 / 사진=서초구
뗏목체험 /사진=서초구

 

 

 

 

 

천천투어참여자들은 14인승 전기셔틀카를 타고 양재천을 따라 이동한다. 

생태하천으로 완벽히 복원된 양재천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 하며, 도심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뗏목을 체험한다. 뗏목체험은 서초구 양재천 천천투어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특별체험으로 눈여겨 볼 만 점이다.

여름휴가철 특별운영되는 양재천 천천투어 참가비는 무료이며, 접수는 7월 4일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https://yeyak.seoul.go.kr)을 통해서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서초구청 물관리과(☎02-2155-7312~3)로 문의하면 된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상반기 양재천 천천투어에 대한 주민들의 호평에 감사드린다. 금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운영 되는 양재천 천천투어를 통해 온 가족이 양재천에서 추억을 공유하고 자연과 좀 더 친숙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하천 관리와 보전에 주민들이 조금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유익한 체험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