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모범납세자 서울시민카드 우대혜택 받는다
상태바
서울시, 모범납세자 서울시민카드 우대혜택 받는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7.09 0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모범납세자, 에코마일리지 및 승용차마일리지 우수회원, 시민상 수여자 등 모범시민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공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혜택을 준다고 9일 밝혔다.

시는 세무, 환경 등 모범시민 선정 담당 부서에서 공공 인센티브를 제공, 서울시민카드를 활용, 타의 모범이 되는 시민에게 모바일 모범시민증을 발급, 민간에서 제공하는 특별 우대 할인권을 발행할 계획이다.

2019년 서울시 모범납세자를 대상으로 9일부터 모바일 모범납세자증 발급 및 우대할인권 발행을 우선 시행하고, 향후 관계 부서와 협의를 거쳐 에코마일리지 및 승용차마일리지 우수 회원 에게도 모범시민 우대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시민카드 설치는, 2019년 모범납세자 인증, 모바일 쿠폰 발행 ‘서울시민카드’ 웹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시는 모범납세자가 아닌 일반 서울시민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서울시민카드(앱)을 통해 할인권을 내려받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할인권 이용은 서울시민카드에 가입, 앱 하단의 쿠폰 메뉴의 리스트확인, 관심있는 쿠폰 선택, 내 쿠폰함에 저장, 결제 시 직원에게 쿠폰 제시, 직원 확인 클릭 시 쿠폰 소멸 순서로 진행된다.

서울시민카드(앱) 설치 및 2019년 모범납세자 전용 우대할인권 발급에 대한 문의는 다산콜센터 120에서 안내하며, 각 제휴사별 문의처에서도 자세한 할인 혜택을 말해준다.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 업체 현황을 공개하고 있으며, 제휴 희망 기업은 서울시 홈페이지의 상시 모집 창구를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