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유스호스텔, 야외물놀이장 설치
상태바
청풍유스호스텔, 야외물놀이장 설치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07.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편의시설 무료 대여, 내달 25일까지 운영
충북 제천 소재 청풍유스호스텔에 설치된 야외 물놀이장 모습.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충북 제천 소재 청풍유스호스텔은 시원한 여름을 즐기기 위한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하고 고객의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총 5개의 캠핑용 야영데크를 설치해 선착순 입실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야영텐트를 대여 중이라고 밝혔다.

제천시 청풍호반에 위치한 청풍유스호스텔은 케이블카, 모노레일, 유람선, 얼음골 계곡 등 다양한 외부 관광지에 둘러 싸여 있으며, 가족 단위 입실고객을 위한 조립식 풀장, 미니슬라이드, 에어풀장, 캠핑용 야영데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진 휴식공간이다.

이번 야외 물놀이장은 전년도 이용 고객들의 VOC를 반영해 그늘막, 세족장, 파라솔을 설치하였으며 수영모 및 물안경 등을 비치하여 선착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물놀이장으로 변신했다.

이용대상은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오전 10~ 12시, 오후 2~4시까지이며, 8월 25일까지 휴장 없이 지속 운영한다.

아울러 캠핑용 야영데크 및 야영텐트 또한 입실고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나, 운영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총 5곳에 설치해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청풍유스호스텔은 항상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 여기고 이용 고객분들께 편의 제공을 위해 더욱 더 나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