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식 號’ 탄생, 힘찬 출항
상태바
‘윤대식 號’ 탄생, 힘찬 출항
  • 영등포투데이
  • 승인 2022.03.1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창신협, “원칙 중심의 조합원 경영으로 열린 신협 구축에 최선을”
윤대식 신임 이사장
윤대식 신임 이사장

 

대창신협 10대 이사장에 윤대식 전 이사가 뽑혔다. 이에 따라 대창신용협동조합은 310일 신협 4층 대강당에서 이사장·임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이에 앞서 대창신협은 지난달 26일 제48차 정기총회에서 윤대식 신임 이사장을 비롯해 박승덕 부이사장, 감사 2, 이사 6명을 새로 선출했고 이날 취임식을 거행했다. 아울러 314일 윤대식 신임 이사장과 간단한 인터뷰를 가졌다.

<다음은 신임이사장 당선 인터뷰>

- 당선 소감은.

힘든 선거였지만 조합원들의 현명한 선택에 감사드립니다. 능력이 부족할지라도 조합원의 화합과 신협 발전을 위해 깨끗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경영을 추구하겠습니다.

- 선거에서 내세운 주요 공약은.

구체적인 공약보다는조합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실속 있는 신협건설을 최고의 캣치프레이즈로 삼았습니다. 제 임기동안은 이번 선거에서 조합원들에게 약속한원칙중심의 경영,안정성과 수익성 중심의 긴축경영,조합원 권익보호3원칙은 반드시 지킬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새로운 임원진 및 축하객 등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새로운 임원진 및 축하객 등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이사장으로서의 경영방침이 있다면.

대창신협을 바로 세우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흐트러진 조합을 새롭게 바로 세우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사장에 당선된 만큼 조합원들의 귀중한 재산과 지역발전, 조합의 번창을 위해 열심히 뛰고 화합과 단결의 참신경영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열린 조합을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조합원(주민)들과 직원들에게 할말은.

직원들은 창구를 찾는 조합원들이 모두 한 가족이란 생각으로 이들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친절과 서비스로 대해 주길 바랍니다. 아울러 내가 주인이란 의식으로 모든 업무에 임해주셨으면 합니다. 조합원 역시 저희 임직원들을 믿고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신협발전에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를 비롯한 임원들은 각고의 노력과 효율적인 운영으로 조합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는 물론 높은 배당과 질 높은 복지를 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