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좋은 친구의 소통발전소 개최,직원과 진정성 있는 소통 이어가다!
상태바
광진구, 좋은 친구의 소통발전소 개최,직원과 진정성 있는 소통 이어가다!
  • 김해양 기자
  • 승인 2023.07.0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너랑 나랑 광진이랑’ 직원간 소통〮공감을 통한 화합의 기회 마련
- 직원들, ‘결재가 빨라져서 좋다,’ 조직문화 변화 기대감 높아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직원들과 함께 사전 설문조사결과를 보고 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직원들과 함께 사전 설문조사결과를 보고 있다.

광진구가 ‘좋은 친구의 소통발전소’를 개최했다. 구청 대강당을 소통의 자리로 꾸며 직원들의 관심사와 고민을 나누고 서로 간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아울러 민선8기 주요성과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현업에 고생한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경호 광진구청장이 직원들과 함께 축하 케이크의 촛불을 끄고 있다.

구는 회차별로 참여직원 인원을 조정하여 행사가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했다. 7월 6일에는 복지국, 보건소, 8개동 동주민센터 직원이, 13일에는 담당관, 안전환경국, 미래도시국, 교통건설국 직원이, 마지막 19일에는 행정국, 기획경제국, 7개동 동주민센터 직원이 참석한다.

6일 행사는 소통의 시간, 공감의 시간, 나눔의 시간으로 나누어서 진행되었다. ‘소통의 시간’은 민선8기 1주년 기념 영상을 시청하고 모바일을 통해 실시한 설문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공감의 시간’은 세대 간 간격을 좁히기 위해 레크레이션을 겸한 소통 교육을 진행하였다. ‘나눔의 시간’은 구청장이 직원에게 직원들이 앉아 있는 테이블을 돌아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 소통의 방점을 찍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