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찾아가는 소상공인 1:1 맞춤형 SNS 교육 실시
상태바
성동구, 찾아가는 소상공인 1:1 맞춤형 SNS 교육 실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8.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상공인들을 위한 SNS 교육, 성공적인 디지털 역량강화 지원
- 디지털 약자부터 라이브커머스 실습까지 개인별 상황에 따른 맞춤형 교육 실시
- 찾아가는 방문형 교육으로 생업으로 자리를 비울 수 없는 소상공인 특화 교육

성동구가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찾아가는 소상공인 SNS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민·관 협치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교육은 디지털 플랫폼에 익숙한 교육지원단이 가게를 비울 수 없는 소상공인 가게를 1:1로 방문하여 실시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활용부터 라이브커머스 교육까지 다양한 내용과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특히 SNS 플랫폼을 처음 접해보는 디지털 약자부터 본격 실전 활용을 원하는 소상공인들까지 개별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되며, 콘텐츠 직접 제작·업로드 및 블로그 제작 등의 경험을 통해 소상공인 개개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창구를 다양화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은 선착순으로 참여 업체를 모집하여 7회 개별교육으로 진행되며, 성동구청 홈페이지(>성동참여>온라인접수)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재 먼저 접수된 50여 곳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참여업체의 인지도 상승을 위해 교육지원단도 각 업체에 대한 블로그, 인스타 홍보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성동구가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가게로 찾아가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