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만국회의 홍보물 키트만 2400여개…준비에 구슬땀 흘리는 HWPL 봉사자들
상태바
평화만국회의 홍보물 키트만 2400여개…준비에 구슬땀 흘리는 HWPL 봉사자들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09.17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대표 이만희·이하 HWPL) 이 주최하는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이 오는 18일부터 개최되는 가운데, 16일 그랜드하얏트인천 호텔 웨스트타워 지하1층 그랜드살롱에서 HWPL 인사총괄국 봉사자들이 참석인사에게 전달할 홍보물 키트를 정리하고 있다.

 

HWPL 측은 평화 운동을 위해 입국하는 세계 각국 인사들을 국가적 수준의 의전으로 맞이하고 있다. 입국 환영과 안내, 1:1 통역 의전과 근접 경호, 차량 의전, 칸보이(차량 호송대) 등 민간단체 수준을 넘어선 귀빈 의전이 준비됐다.

 

이번 기념식은 ‘제도적 평화를 위한 다각적 전략 실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국제법 ▲종교 ▲교육 ▲언론 ▲여성 ▲청년 등 30회차 이상의 세션이 운영돼 평화 제도 정착과 관련된 실질적인 토론이 이뤄진다.

 

HWPL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평화 만국회의 9주년 기념식은 전현직 국가원수 및 장관급 지도자 40명, 그 외 정치, 교육, 문화, 여성 등 각계각층의 대표 8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 행사인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