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스포츠문화체험 추진
상태바
서대문구,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스포츠문화체험 추진
  • 서울자치신문
  • 승인 2023.09.2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몹컴퍼니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후원
서대문구 ‘친구야 안산 황톳길 걷자’ 카드뉴스 이미지
서대문구 ‘친구야 안산 황톳길 걷자’ 카드뉴스 이미지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스포츠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친구야 안산 황톳길 걷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스몹’과 ‘스포츠몬스터’를 운영하고 있는 ㈜스몹컴퍼니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를 후원한다.

걷기 코스는 약 1.5km로 서대문구보건소∼연복중학교후문∼안산 황톳길∼황토족탕∼세족장∼박두진시비∼안산 전망대로 이어진다.

구는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모집을 마쳤으며 아동과 청소년들이 프로그램 참여 후 활동을 인증하면 스포츠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스몹’이용권(신장 120cm 이상 이용 가능)을 1인 2매 제공한다. 보호자 1인 동반이 가능하며 유효 기간(2024. 1. 1.~3. 31.)내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몹’은 스포츠콘텐츠를 놀이형으로 구성한 색다른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오프라인 존(야구, 축구, 라켓게임 등)과 디지털 존(배구게임, 랠리볼, 점핑게임), 러닝, 번지 클라이밍 등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서대문구는 이번 사업처럼 신체 활동 증진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쓴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