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강남 행복 콘서트’ 개최
상태바
강남구,  ‘강남 행복 콘서트’ 개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10.10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의 수요일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에 음악을 선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 광장을 공연 장소로 새롭게 발굴 

오는 11일부터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11:30~12:30)에 공연 펼쳐 
지난 9월 옥상정원에서 열린 힐링콘서트 공연
지난 9월 옥상정원에서 열린 힐링콘서트 공연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11일부터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11:30~12:30)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테헤란로 517) 1층 야외에서 ‘강남 행복 콘서트’를 진행한다.

 

행복 콘서트는 일상에서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소를 찾아 공연하는 강남구의 문화예술 사업이다. 그동안 양재천, 마루공원, 선정릉 등 도심 속 자연에서 작은 콘서트를 열어 구민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는 도심 속 직장인들에게 점심시간의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 야외를 공연 장소로 새롭게 발굴했다.

 

지난 5월 이곳에서 처음 선보인 야외공연이 큰 호응을 받아 가을 공연을 기획, 지난 9월 토요일마다 백화점 옥상 하늘정원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10월부터는 공연 장소를 1층 야외로 옮겨 클래식, OST, 재즈, 강남합창단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행복콘서트는 문화예술인에게는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민들에게는 가까이에서 음악을 즐기는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공연 장소를 계속 발굴해 나가 일상 생활에서 양질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