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복지재단, ‘2023 기부챌린지 선포식’ 개최
상태바
강남복지재단, ‘2023 기부챌린지 선포식’ 개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10.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오후 4시~7시, 강남역 강남스퀘어 광장에서
강남복지재단, ‘2023 기부챌린지 선포식’ 개최
강남복지재단, ‘2023 기부챌린지 선포식’ 개최

 강남복지재단(이사장 심계원)은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강남역 강남스퀘어 광장에서 ‘나눌수록 더 커지는 사랑’ 이란 슬로건 하에 ‘2023 기부챌린지 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강남복지재단 주관의 이번 행사는 강남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위기에 처한 가구와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재원 확보와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 행사를 통해 강남구민들에게 나눔의 중요성을 전하고, 함께 공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행사의 주요 내용으로는 식전 공연, 개회식, 축사 및 격려사, 홍보대사 위촉식 및 기부릴레이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영화배우 홍경인이 홍보대사로 위촉될 예정이며, 다양한 문화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기부챌린지 참여자로는 공공기관, 기업 및 단체, 병원, 종교기관, 사회복지시설, 개인 후원자 등 총 3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심계원 이사장은 “오는 19일의 행사로 강남복지재단의 성장과 나눔의 선순환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복지재단은 2014년 10월 1일 출범하였으며 법과 제도적 울타리 내에서 보호 받을 수 없는 저소득 소외계층과 실직, 질병, 재난 등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의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돕기위해 강남구가 출연하고 많은 주민이 참여하여 설립한 재단법인이다.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