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효비 천연약초건강미용비누는 하늘에서 내린 꿈의 제품인가!
상태바
왜? 다효비 천연약초건강미용비누는 하늘에서 내린 꿈의 제품인가!
  • 이중규 기자
  • 승인 2023.10.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순수 천연식물성 약초 추출물로 다효비는 효능, 효과가 탁월하다. 효과 대비 저렴하다.

2023년 9월 25일 성동신문 제633호 6면. 성광일보. 서울로컬뉴스에서 집중 취재 보도한 전국지역상권활성화협동조합에서 야심 차게 추진하고 있는 신사업 아이템 약초건강미용 비누 다효비의 개발과 효능에 대하여 집중 취재 보도한 바 있다.
예고한 대로 오늘은 시리즈 2탄으로 제조 개발자인 백남철 회장을 인터뷰하고, 말미에 판매 전매 특허를 보유한 정세균 이사장을 만나 성분, 사용 후기 및 검증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

- 개발과정에서 아이디어를 제공한 소스는 무엇이었나?
“물론 지금부터 질문 중에 영업적으로 노출되면 안 되는 노하우는 OO처리로 해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젊어서부터 한의학 즉 대체의학에 관심이 많았다. 
자연스럽게 관련 회사에 입사하게 되었고 20여 년 근무한 덕분에 한방원료에도 익숙하게 되어 독립의 길, 나만의 독창적인 제품으로 독성없고 모든 국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개인적으로 성공하고 싶은 꿈을 먹고 성장하여 왔다.”
- 주 원재료 및 성분은 무엇인가?
“원재료는 처음부터 천연비누를 목표로 한방 추출물을 원료로 하였고 어린이가 사용해도 독성이 없으며 짓무르지 않고 성분 중 독성이 없으며 살균력이 탁월한 원료를 연구 끝에 찾아서 개발하였다. 회사 기밀로 자세한 원재료나 성분은 말씀드릴 수 없음을 이해 바란다.
성분은 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였다.”
- 어떤 원리로 무엇이 그 지긋지긋한 무좀과 아토피 세균에서 탈출하게 했나?
“식물성 원료 중에서도 살균력이 강하고 인체에 해가 없는 몇 가지를 엄선 배합하여 그 효능을 극대화하였다.”
-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이 있다면!
“일반 비누와 똑같은데요 증상이 있는 경우 스며들 수 있는 시간, 즉, 몸에서 흡수할 시간을 충분히 주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이다.
아울러 번거롭겠지만 증상이 심하거나, 빠른 효과를 원하시는 소비자분께는 바르라는 팁을 살~짝 드리고 인터뷰를 마친다. 감사합니다.”

= 방금 배남철회장 인터뷰를 마치고 오는 길에 판매처 전국지역상권활성화협동조합 정세균 이사장을 인터뷰 하다.
개발자의 개발 소스, 주 원재료, 성분, 원리, 사용법 등에 대하여 인터뷰를 하였다.
비누를 능가하는 약제에 버금가는 씻어내기 효과가 탁월하여, 곰팡이균, 세균을 내 몸에서 떼어 낸다는 자신감과 자부심으로 똘똘 뭉친 제조자 인터뷰였다고 부연했다.
판매 독점권을 가진 전국지역상권활성화협동조합 정세균 이사장에게 부탁했듯이 효과, 사용 후기 및 검증의 시간으로 독자들에게 보다 낳은 정보를 제공 함으로써 허튼 돈 쓰지 않고도 적은 비용으로 큰 행복을 누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하는 사명을 함께하고자 한다.
지난 시리즈1에서 밝혔듯이 제조자와의 공동 개발과정(시험, 인증, 허가 등)과 효능, 효과에 대한 설명한 내용 검증의 시간으로 사용 후기, 사례모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 사례는 많이 발굴하였나?
“사례는 차고 넘칩니다. 무좀이면 무좀, 아토피면 아토피, 탈모면 탈모, 기타 부가 효과도 많았다.
할 말이 참 많다. 조합원들로부터 실명을 밝혀도 좋다는 자신감 있는 동의도 받았으나, 기자는 준법 테두리 내에서 일부 *표 처리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자 한다.”

사용 후기 


A.무좀
 - 1. 이난*(여) :발가락에 무좀이 심했는데 지인 소개로 “다효비”라는 천연약초건강미용비누를 물티슈로 비누 거품을 많이 내어 바르듯 발가락에 문질러 준 뒤, 일상생활을 하였는데 가려움은 3일 차부터 잦아들었고 탈색된 발톱은 일주일이 지나면서부터 스스로 빠지고 약 2주부터는 새 발톱이 밀기 시작하였다. 추가 효과로 지저분했던 각질까지 말끔히 사라짐. 
효과 짱! 지금 발톱은 잘 자라고 있다. 다음 기회에 또 보여드릴께요. 

발톱 무좀 좋아짐
발톱 무좀 좋아짐

- 2. 정연* :오른쪽 발 무좀으로 가려움이 심하여 운전 중에도 긁어야 했고, 심할 땐 양말을 벗고 긁어야 했다.
“다효비”를 사용한 후, 4일 차부터는 가려움이 많이 줄었고 1주일부터는 가려움이 만족할 만큼 좋아졌다. 대만족~~
- 3. 강신* :발가락 사이가 갈라지고, 발톱 무좀이 심하여 무좀으로 고통을 겪었다. 약초건강미용비누를 사용 후, 3일째 되는 날부터 많이 좋아짐. 
감사해요.
- 4. 정**  :저는 군에서부터 달고 온 무좀을 다효비를 쓰라는 대로 쓰고 3일 차부터 가려움이 잦아들고 일주일부터는 가려움이 거의 없어져 못 느낍니다. 한달 경부터는 벗겨졌던 피부가 회복되어 98% 정도 원 피부를 찾았습니다. 좋아요. ♡♡♡♡♡
- 5. 최**  : 군에서 처음으로 무좀이 생기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심해져 간지러운 고통이 자다가도 일어날 정도였습니다.
그동안 뿌리는 연고, 바르는 연고, 등등 약국에 있는 연고는 안 발라본 게 없습니다. 그리고 민간요법으로 세숫대야에 식초를 담가서 등 다 써봐도 효과가 없거나 일시적일 뿐, 이였습니다.
그러던 와중 다효비 비누를 지인이 쓰시고 무좀이 나았다고 추천을 받았습니다. 이틀 정도 사용하니 피가 나도록 간지러웠던 간지러운 증상이 완화되어 긁는 횟수가 줄어들었습니다.
15일 정도 꾸준히 사용하니 간지러움 증상이 사라지고 한 달 정도 사용하니 벗겨졌던 살이 차오르며 발이 깨끗해졌습니다.
발바닥 무좀보다도 발톱 무좀이 참 독하고 심했었는데, 발톱 무좀도 다효비 비누를 사용한 지 15일 정도 후부터 가려움이 사라졌고, 두 달이 지난 지금은 발톱도 새롭게 나고, 예뻐지며 발전체가 예뻐지게 되어기쁩니다. 
그동안 무좀 때문에 약 먹고, 연고 산다고, 돈도 많이 쓰고, 고생도 많이 했는데 다효비를 만나고 삶의 질이 높아졌습니다.
후기를 잘 안 쓰는데, 무좀으로 고통받는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B. 아토피(가려움증)
 - 노** : 평상시 몸에 가려움으로 가끔은 민망한 일을 격 곤 합니다. 긁적긁적. .  . .
다효비라는 약초비누를 만나 사용설명서대로 사용해본 결과 지금은 가려움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약초건강미용비누 다효비 파이팅~~~~~!
 - 이** : 평상시 머리, 눈썹 부위가 많이 가려웠으나, 다효비 비누를 사용 후부터 가려움이 현저하게 줄어들었습니다.
사용방법은 머리와 눈썹에 비눈 거품을 많이 내어 발라놓고 30분 피부에 흡수시켰답니다. 좋아요!!
- 3. 정영* : 양측 팔뚝에 아토피 비슷하게 빨간 반점에 딱지가 많았고 많이 가려웠는데 물티슈를 다효비 비누에 문질러 거품을 낸 후, 양팔에 하얗도록 발랐습니다.
바른 후 2일 차부터 가려움이 줄어들었습니다. 하루에 3~4회 계속 바른지 1주일이 지나며 가려움은 거의 느끼지 못 하였고, 검은 딱지가 떨어지고 빨간색이 많이 옅어져 반 정도는 원래의 색으로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사용 후, 한 달이 지나며 피부도 원래 색으로 돌아오기 시작했고 지독히도 괴롭히던 가려움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다효비를 보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릴 뿐입니다.
 - 이** : 우리 집은 반려견을 두 마리 키웁니다. 그동안 고민은 강아지의 털로 인한 알러지 등으로 꼬맹이 몸에 늘 빨간 반점 같은 것이 생기고 가렵다고 징징거렸는데 다효비 비누를 소개받아 화학제가 전혀 안 들어간 순수천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원료로 만들었다 하여 손주 놈부터 비누로 씻겨보기 시작했습니다. 
한 보름 정도 되었는데 손주가 가렵다는 말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 
희한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효능 효과
C. 기보강 효과(에너지 방출)

 - 이** : 양초건강미용비누 다효비 기보강 효과가 입증.
다효비 비누 없이 엄지와 검지를 꽉 붙들게 하고, 상대방으로 하여금 엄지와 검지를 양쪽으로 당겨 벌려보고, 이번엔 한쪽 손에 다효비 약초건강미용비누를 쥐게 하고, 다른 쪽 손의 엄지와 검지를 꽉 붙들게 하여 상대방으로 하여금 엄지와 검지를 양쪽으로 당겨 벌리는 행동을 반복, 당기는 힘을 비교해 본다. 다효비 비누 없이 당긴 엄지와 검지는 그리 어렵지 않게 뗄 수 있었으나, 다른 한 손에 다효비 비누를 쥐게 하고(주머니에 넣고) 다른 손의 붙인 엄지와 검지를 당겨 뗄 때 힘을 비교하면 힘의 세기가 비교되지 않는다. 
다효비 비누를 쥔 손의 엄지와 검지는 한마디로 강하다. 떨 수가 없다. 연약한 여성을 대상으로 시험하면 더 확연히 느낄 수 있다.
이는 기보강 효과 즉, 에너지 방출 효과를 입증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다효비 비누를 구입하여 각자 테스트 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아울러 다효비 비누를 쥐거나 주머니에 넣어놓고 골프는 일발 장타 약 10~20% 더 나가는 파워를! 아픈 허리에도 파워를! 남성에게도 파워를! 가족과 함께 행복을!
^ 약초건강미용비누 다효비~~~화이팅!! ^
  - 김** :기보강 에너지 방출 효과를 자면서도 느낀 경험을 공유합니다.
약초건강미용비누 다효비를 몸에 품고 자면, 다음 날 아침 일어났을 때 상쾌하고 몸이 가볍습니다. 
아침이 상쾌합니다. 출발하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 문** :저는 허리가 아파 병원 통원 치료중에 있습니다. 다효비 비누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허리도 안 아프다 하여 넣고 다니려 합니다.(오늘 부터..........)
한 달 후 결과를 후기로 올릴께요~~~~~. 기다리세요.
  - 정** :다효비 비누를 주머니에 넣고 다닌 후, 현저히 피곤이 줄어들었음을 느낍다.
요즘 업무로 인하여 밤새는 날이 잦은데 전에는 사무실에 나와 쪽잠을, 낮잠을 다시 말하면 많이 졸았습니다. 그런데 다효비 비누를 몸에 지니고, 잔뒤로는 피곤이 현저히 줄었습니다. 지금은 낮에도 주머니에 넣고 다닙니다.
기보강 효과라 하니 믿고 더 효과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D. 습진
 - 김** : 저는 주부입니다. 손톱에 습진이 있어 고무장갑을 자주 끼고 물질을 하는 편이라 습진이 마를 날(낳을 날)이 없습니다.
다효비를 만나고 자주 씻기도 하지만 사용설명대로 물질 마무리엔 비누 거품을 씻어내지 않고 손가락에서 말리기를 어언 한 달, 나도 모르는 사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습관적으로 고무장갑을 끼고 일을 하고는 있으나, 머지않아 장갑을 벗을 날에 기대 풀었습니다. 이쁜 손 자랑합니다. 
- 장** : 발 습진으로 고생한 사람입니다. 아시겠지만 습진이 지저분하고 천덕꾸러기라 몹시 괴로웠습니다 만, 지인의 소개로 다효비라는 약초비누를 사용한 일주일이 지난 후부터             발 습진의 진물이 멈추기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당장 끊으면 또 습진 곰팡이가 되살아난다 하니 계속 사용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발톱 무좀 개선 15일 차

- 고** : 사타구니의 습진을 박멸합시다.
50대 남자로 사타구니 가려움증을 박멸하고 하도 신기하여 알려드립니다. 
아시다시피 말 못 할 창피하고, 더럽고, 자존심 상하는 더러운 고통에서 벗어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욕하며 머리 감고, 이 닦고, 셔츠 주물러 널고 나면 10분이 훌러덩 지나더라고요. 그리고 평상시에는 물티슈에 비누를 묻혀 가려운 부위에 문지르고 바르고 움직이세요. 이 방법이 진짜 효과를 줍니다.
이 이외에도 사례는 참 많다고 은근히 자랑한다.
- 마지막으로 정 이사장께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십시오.
“효과 분석입니다. 위 사례에서 고**님의 경험담에서처럼 10-20 分은 그야말로 금방 지나갑니다.
그러나 약이나 비누로만 치료하거나, 없앨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10분 훌러덩은 20%, 평상시 물티슈로 비누 거품 바르고는 30%, 낳겠다는 의지(마음먹음)가 50%입니다.
3위 1체 훌러덩은 바르기를 이기지 못하고, 바르기는 내 마음을 이기지 못하느니 낳겠다는 의지를 꾹, 꾹, 꾹, 다지시기 바랍니다.
마음은 육체를 다스리고, 육체는 마음을 이기지 못하느니, 다효비에 쓰고자 하는 마음에 순응하리라! 라는 말씀으로 맺습니다. 감사합니다.   

시험성적표
각종 상표등록증 들
시험성적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