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홍제2동 '제4회 인왕골어울림한마당' 열린다
상태바
서대문구 홍제2동 '제4회 인왕골어울림한마당' 열린다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3.10.1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송인 조영구 씨의 사회로 다양한 주민 참여 공연과 축하공연 등 펼쳐져
- 먹거리, 스티커타투체험, 생태교육, 우산수리, 전통놀이 등 체험 부스 운영
2019년 인왕골어울림한마당 모습
2019년 인왕골어울림한마당 모습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이달 14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홍제2동 인왕골마당(홍제동 460-5) 일대에서 ‘제4회 인왕골어울림한마당’이 열린다고 밝혔다.

홍제2동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숙자, 이해욱, 최경섭)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해 더욱 친근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왕골어울림한마당은 올해로 4회째를 맞았으며 인왕산이 주는 자연의 풍요로움과 홍제2동의 문화가 어우러져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난타, 국선도, 사물놀이, 어린이발레, 줌바댄스, 라인댄스, 노래 등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평소에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선보인다. 또한 마술, 팝페라, 트로트 등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이어 주민심사단의 예선을 거친 6개 팀이 노래, 춤, 색소폰 등 다양한 장기자랑 무대를 펼친다. 공연 후에는 경품추첨 순서도 준비돼 있다. 이날 방송인 조영구 씨가 사회를 맡아 친근하고 편안하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자치회관 펜드로잉·어르신한글교실 팀의 작품 전시 ▲먹거리부스(홍제2동 직능단체 연합) ▲인왕골호랑이 스티커타투체험(인왕노인복지관) ▲인왕산생태교육(마을언덕사회적협동조합) ▲우산수리(서대문구 황금손 우산수리 봉사단) ▲전통놀이(홍제2동자원봉사캠프) 등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이숙자 홍제2동 축제추진위원회 대표 위원장은 “인왕골어울림한마당 축제가 이웃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