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2동, 제10회 역삼청소년문화제 개최...“끼와 열정을 보여줘!”
상태바
역삼2동, 제10회 역삼청소년문화제 개최...“끼와 열정을 보여줘!”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3.10.1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일 15시 청윤교회에서 관내 4개교 130여명의 춤과 노래 선보이고 세대 간 소통하는 어울림 축제
역삼2동 청소년 문화제 포스터
역삼2동 청소년 문화제 포스터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역삼2동이 오는 17일 15시 청운교회(언주로65길 6) 2층 대예배실에서 제10회 역삼청소년문화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역삼청소년문화제는 역삼2동 관내 도성초, 역삼중, 진선여중, 진선여고 학생 130여명이 모여 그동안 동아리에서 땀 흘리며 준비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며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어울림 축제 한마당이다.

▲72명으로 구성된 도성초 도성꿈아 오케스트라의 백투더퓨처 OST 연주와 풍물패 두드림 사물놀이 ▲역삼중학교의 오케스트라, K-POP 가요, 성악 ▲진선여중·여고 걸스온탑 댄스팀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또한 왁자지껄, 걸그룹 레트민트의 특별공연도 함께한다.

캘리그래피 전문가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담은 응원문구를 적어주는 응원 캘리그래피를 비롯해 인생네컷, 인형 뽑기 등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현장에서 구청 공식 SNS 팔로우 신청 및 인스타그램을 통한 현장 인증샷과 해시태그 올리기 등으로 체험행사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혜영 역삼2동장은 “청소년들이 주인공이 되는 이번 축제가 학업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모두 떨쳐버릴 수 있는 신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세대를 아울러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다 함께 응원하며 세대 간 이해와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