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금호2-3가동 주민자치회,‘동거동락 사업 情나눔’실천
상태바
성동구 금호2-3가동 주민자치회,‘동거동락 사업 情나눔’실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11.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움이 필요한 장애이웃 20가구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 30여 명에 정 나눔

성동구 금호2-3가동 주민자치회(회장 임정빈)가 지난 2일 공동체 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행사인 동!거!동!락! 사업을 실시했다.

이 사업은 금호2-3가동 주민자치회 주민자치활동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상반기 40여 가구의 취약계층에게 음식과 정을 나누었다.

하반기에는 도움이 필요한 관내 장애인 이웃 20가구에게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직접 조리한 반찬을 제공하고, 지역아동센터에서 방과후 꿈을 키우고 있는 아이들 30여 명에게 간식거리를 포함한 꾸러미를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여 사업이 추진되었다.

임정빈 주민자치회 회장은 "추워진 날씨만큼 이웃 간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계절이 다가와 주민자치회에서 뜻을 모아 이번 나눔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장애인 이웃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도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라고 말했다.

이범진 금호2-3가동장은 "이러한 행사가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고 지속적으로 주민간 화합과 공동체 문화 확산을 이끌어내는 마중물로서 역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한 주민자치회는 물론 여러 지역사회 단체들의 활동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성동구 금호2-3가동 주민자치회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동거동락 사업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