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만원 기부
상태바
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만원 기부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2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묘근 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우측)이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윤묘근 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우측)이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난곡동(동장 이숙영)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묘근)에서 지난 1215일 난곡동 주민센터에서 ‘2024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성금 100만원을 기부하였다.

이날 성금 전달식은 윤묘근 위원장과 이숙영 동장을 비롯 난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전달된 성금은 2023년 한 해 동안 미역과 다시마 등을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과 윤묘근 위원장의 기부금 등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024년 난곡동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난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월 난곡동 저소득층 주민에게 반찬을 지원하고, 명절에는 명절맞이 떡국떡과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의 기부문화 활성화 활동과 난곡동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윤묘근 난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저소득층이 어떻게 하면 겨울을 춥지 않게 보낼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있다면서 이번 성금도 이러한 위원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