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주민자치발전위원회 12월 월례회 겸 송년회 개최
상태바
관악구 주민자치발전위원회 12월 월례회 겸 송년회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1.1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발전위원회 송년회에 참석한 회원들
주민발전위원회 송년회에 참석한 회원들

관악구 주민자치발전위원회(회장 이한웅)는 지난 1228일 오후 6시 봉천역 근처에 있는 신흥축산식당에서 ‘12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행사를 가졌다.

회의에 앞서 이한웅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와중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회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최근 독감 환자들이 급증하는 추세이기에 이번 달 회의는 송년회를 겸해서 특별히 맛집을 선정하여 회의를 하게 되었으니 식사 맛있게 드시고 한파와 독감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회의에 조언이나 우리 구 발전에 필요한 발언이 있으면 허심탐회하게 말씀해 주시고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한웅 회장을 비롯 조태성 사무국장 등 18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회원들은 사적 또는 공적인 정보를 자연스럽게 서로 교환하며 자치위원회의 향후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해서 다각적으로 의논하는 시간을 가진 후 오찬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이한웅 회장은 연말인 만큼 우리 주변의 어렵고 불우한 이웃들에게 좀 더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있는지 잘 살펴 줄 것을 당부한다면서 갑진년 청룡의 해에는 청룡의 힘찬 기운을 듬뿍 받아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관악구 주민자치발전협의회는 자치위원장들을 중심으로 한 친목단체이며, 10년 동안 매년 격월로 홀수달에 회의를 진행하여 회원 상호 간에 친목을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