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관악아트홀 신년음악회 ‘빈 소년 합창단’ 공연 1월 28일 개최
상태바
2024 관악아트홀 신년음악회 ‘빈 소년 합창단’ 공연 1월 28일 개최
  • 관악신문
  • 승인 2024.01.1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만에 돌아온 ‘빈 소년 합창단’ 티켓오픈 일주일만에 전석 매진
지난해 개최된 관악아트홀 빈 소년합창단 신년음악회 공연 현장

관악아트홀에 개최하는 신년음악회 : 빈 소년 합창단이 티켓 예매 오픈 일주일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빈 소년 합창단은 5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합창단으로 유네스코(UNESCO)가 지정한 오스트리아의 무형유산으로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28일 국내 투어의 마지막 행착지로 관악아트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관악아트홀과 빈 소년 합창단은 올해로 두 번째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 1, 빈 소년 합창단은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공연을 재개, 내한공연 첫 무대로 관악아트홀을 찾으며, 인터파크 티켓 클래식 분야 예매랭킹 1위 및 재개관 이래 최단기 전석 매진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2년 연속 흥행에 성공한 관악아트홀 신년음악회에서 빈 소년 합창단은 ‘ON STAGE’를 주제로 세계민요, 종교음악, 영화음악, , 뮤지컬, 클래식 등 대중성을 가미한 셋리스트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한국의 정서를 담은 전통 가곡인 그리운 금강산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관악문화재단은 관악겨울예술축제개최로 지난해 11월부터 약 두 달간 다채로운 공연전시로 관객들과 만나왔다. ‘신년음악회 : 빈 소년 합창단은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프로그램이자 서울 서남권 대표 커뮤니티 아트홀로서 역할 확대의 포부를 담은 새해 첫 기획공연이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평화와 희망을 노래하는 빈 소년 합창단의 무대가 구민들에게 새해의 포문을 여는 소중한 기억이 되길 바란다, “본 공연을 첫 시작으로 2024년에도 우수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유치하며 50만 관악구민의 예술이 찬란한 문화가 될 수 있도록 플랫폼의 역할을 위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