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호 시의원 신년사-서울과 관악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차게 뛰겠다
상태바
송도호 시의원 신년사-서울과 관악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차게 뛰겠다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1.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호 서울시의원(관악1)
송도호 서울시의원(관악1)

서울시의원 송도호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3년 한 해 안전한 서울, 살기 좋은 관악을 위해 시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미진한 부분도 있었겠지만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인사드립니다.

승천하는 청룡의 기운으로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 성취하시고 서울시민, 관악구민 모두의 가정마다 행복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올해는 도림천 복개철거 및 친수공간 조성이 완료되어 서울시민, 관악구민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지역경제에도 활기를 불어넣는 촉매제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아울러 봉천천 하천복원 사업 타당성 조사, 도림천 일대 빗물배수시설(대심도) 설치 사업 등 관악발전 관련 예산확보에도 전심전력을 다했습니다. 원활한 사업추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겠습니다.

2024년도 우리나라를 둘러싼 대내외적인 상황을 낙관할 수는 없지만 불안감 속에서도 희망을 찾듯이 모두가 한마음으로 어려움을 마주한다면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존경하는 서울시민, 관악구민 여러분!

서울시의원으로서 서울의 발전, 관악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차게 뛰겠습니다.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후회 없이 일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서울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