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만균 시의원 신년사-체감할 수 있는 성과로 지역발전 이끌어 내겠다
상태바
임만균 시의원 신년사-체감할 수 있는 성과로 지역발전 이끌어 내겠다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1.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만균 서울시의원(관악3)
임만균 서울시의원(관악3)

존경하고 사랑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에서 의정활동 중인 임만균 시의원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바라며,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구민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3년에는 국가, 사회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고물가와 고금리로 가계의 실질 소득이 줄어들면서 소비가 감소하고 이는 경기 침체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위기에 연이어지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내기 위해 시의회 차원에서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민 여러분의 고단한 삶의 짐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서 행동으로 실천하며, 체감할 수 있는 성과로 지역발전을 이끌어 내겠습니다.

먼저 재개발·재건축을 통한 주거환경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관악구의 수많은 노후 아파트·노후 저층 주거지를 체계적인 도시 정비를 통해 주거시설과 기반시설을 확보해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경전철 난곡선예비타당성 조사 통과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난곡선은 윤석열 대통령과 오세훈 서울시장의 공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지켜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는 주민들의 간절한 염원에 응답해야 합니다.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육환경 개선을 통한 교육도시 관악울 구현하겠습니다. 학생들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미래교육을 준비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우리 사회 빈 곳을 채워 나갈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동서남북 중 동쪽을 지키는 수호신인청룡(靑龍)’은 행운과 번영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푸른 용의 기운처럼 행운과 번영이 가득한 갑진년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