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김순미 보건복지위원장 신년사
상태바
관악구의회 김순미 보건복지위원장 신년사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1.2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안전망 튼튼하게 점검, 사회적 취약계층 보호에 노력
관악구의회 김순미 보건복지위원장
관악구의회 김순미 보건복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50만 관악구민 여러분!

관악구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김순미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찬 기상과 번영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 모두 풍요롭고 기쁨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국제 전쟁과 물가 상승, 고금리 등 대내·외 불확실한 요인들로 정치적·경제적 불안이 가중된 한 해였지만, 관악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 덕분에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힘차게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격려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관악구의회는 민의를 대표하는 대의기관으로서 구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와 의견들을 의정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9대 관악구의회 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복지정책을 제안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어려운 시기에 힘들게 생활하는 복지사각지대 주민들과 경로당 등을 직접 찾아 꼭 필요한 복지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위기는 사회적 안전망이 가장 약한 곳부터 찾아옵니다. 앞으로도 사회적 안전망을 튼튼하게 점검하고, 꼼꼼하게 챙겨 독거노인·저소득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 구민분들을 보호하는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지역 곳곳을 발로 뛰며, 늘 변함없이 구민 가까이에서 선한 영향력 발산해 희망을 만들어나가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 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