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체육문화센터, 이용자 편의시설 설치 운영자 모집
상태바
이문체육문화센터, 이용자 편의시설 설치 운영자 모집
  • 동대문신문
  • 승인 2024.01.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약자 생업지원·경제적 자립 위한 대상자 우선선발
마을교사와 함께하는 배봉산 체험학습활동 모습.
마을교사와 함께하는 배봉산 체험학습활동 모습.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에서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한천로58길 81-49)에서 22일부터 이용자 편의시설 설치 운영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이문체육문화센터는 이번 이용자 편의시설 설치운영을 위해 지난해 10월 센터 이용자 1,200명을 대상으로 의견 청취를 했고, 11월 타 기관의 운영 우수사례를 발굴하고자 서울 자치구, 경기도 직영기관 등을 조사했다. 또한, 운영자 모집과 설치 운영을 위해 필요한 법령검토를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해 기준을 마련했다.
설치예정인 편의시설은 본관 1층 멀티자판기 1기와 2층 무인커피제조기기 1기이다. 운영자 모집은 22일 오전 10시부터 29일까지 7일 동안 온비드(www.onbid.co.kr) 전자 입찰공고로 진행되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투찰자가 낙찰받아 설치 및 운영을 하게 된다.
이번 공고는 지역제한 경쟁입찰로 동대문구에 주소지를 둔 자로 제한하고,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공공시설 내의 신문·복권 판매대 매점 및 식음료용 자동판매기설치 계약에 관한 조례에 따라 투찰자 중 장애인 및 65세 이상 수급자, 한부모가족, 독립 ? 국가유공자와 그 유가족, 북한이탈주민을 우선해 선발한다.
아울러 센터 관계자는 “이번 편의시설 설치운영으로 이용자의 편의를 제고하고, 무엇보다 관내 사회적 약자의 생업지원과 경제적 자립을 지원함으로써 약자와의 동행에 이문체육문화센터가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밝히면서 “입찰 전 편의시설의 설치 현장을 방문(평일 9~22시, 토요일 9~18시)해 설치 가능여부 및 수익성 등을 충분히 검토 후 입찰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입찰 관련 사항은 온비드 및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dfmc.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2-6929-068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