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에이스팜 배 SG골프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
상태바
제1회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에이스팜 배 SG골프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4.02.2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월01~3월31일까지 1개월간 SG골프 와 아마추어 스크린 골프대회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는 오는 03월01~03월31일까지 1개월간 SG골프 와 아마추어 스크린 골프대회를 ㈜에이스팜 배로 전국 SG골프 스크린 FEILD버전 골프샾에서 열띤 경쟁을 펼친다고 밝혔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SG골프 와 업무협약을 통해 아마추어인들의 골프대중화 저변에 앞장서고 건강한 생활체육으로 발돋움하는데 목적을 두고 전국 스크린 대회를 공동 주최한다고 한다.

이번 대회 공동 주최사 SG골프는 최근 새로운 FEILD버전을 개발, 선보이면서 실제 필드와 비슷한 환경으로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3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구글스토어 ‘대한생활체육회 복지회’ 앱 또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후, 전국 SG골프 필드 매장에서 로그인 및 대회 코스 진행된 5개 코스 중 2라운드(18홀 완주/ 2개 코스 참여 필수) 이상 라운드 하여야 순위에 집계된다.SG골프에서 진행한 라운드 기록은 협회에서 연중 상시 진행되는 KGTI 티칭지도자 선발전에 참가 시 스크린점수가 베스트 스코어 2경기 합이 6-9언더일 경우 –1,10-14언더일 경우 -2, 15-18 언더는-3, 19언더 이하는-5의 가산점을 받는다.

또한 왕중왕전 스트로크1,2,3 위는 시상금 별도로 협회 자격증 발급비용이 면제되는 혜택도 주어진다고 한다.대회 코스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홈페이지 및 SG골프 홈페이지 참조 하면 된다.스트로크 1위는 현금 150만 원, 2위는 현금 100만 원, 3위는 50만 원이며,신페리오 1.2.3등 시상품 지급, 케이그라운드 홀인원상,특별상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이번 대회가 단발성 이벤트대회가 아닌 오는 3월 1회 대회를 시작으로, 5월, 7월, 9월에 모두 4차례 본선 대회가 진행되며, 11월에 각 대회별 입상자를 선발하여 왕중왕전을 방송 촬영과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대회 공식 후원업체인 ’ACEFARM‘은 ‘핑크넘버원두유’,‘프레쉬백 알로에 헛개’,‘프레쉬알로에주스’등 순수 국내 유기농 재료로만 만든 건강음료 생산 유통업체이다.

그 외 대한생활체육회, 대한생활체육복지회, 케이그라운드,PAR GOLF,어시스트스포츠 등 많은 협찬사가 함께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전국 아마추어골프인들이 골프를 보다 쉽게 접하고 생활환경 내 건전한 여가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골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나아가 골프의 저변확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 되었다.

협회 배철훈 회장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와 SG골프가 서로 힘을 합쳐 골프 저변확대에 노력하고, 골프인들이 보다 즐겁고 편하게 골프를 즐길수 있도록 골프가 생활체육 대표주자로 발돋음 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