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문화재단, 동작N 기자단 3월 1일까지 모집
상태바
동작문화재단, 동작N 기자단 3월 1일까지 모집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4.02.2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현장 리뷰·주민 인터뷰 등 생생한 지역문화 소식 전달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동작구 문화예술 소식을 홍보하기 위한 ‘동작N 기자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월 28일부터 3월 15일까지이며, 동작구 지역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 능력을 갖추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자단은 3월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9개월간 활동하며, 동작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문화예술 현장 리뷰 △주민 및 예술가 인터뷰 △온라인 홍보콘텐츠 제작 등 동작구의 지역 소식에 대한 현장 취재 기사글을 작성하고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를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선발된 기자단에게는 콘텐츠 제작 원고료 지급, 활동 확인서 발급, 역량강화 교육 등을 제공하며, 실적이 우수한 기자단 1명에게는 우수 기자단 표창이 수여될 예정이다.
신청 및 접수는 동작문화재단 누리집(idac.or.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2022026@idafc.or.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동작문화재단 장환진 대표이사는 “동작N 기자단은 지역과 세대를 어우를 수 있는 소통 창구” 라며 “기자단이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로 유익한 지역 문화 소식을 전달하여 주민과 친밀한 소통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자단이 제작한 콘텐츠는 매월 발행되는 동작문화재단 뉴스레터를 통해 배포 예정이며, 동작문화재단 누리집(idaf.co.kr)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