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점상총연합 동묘 십시일반 적십자 희망성금 전달
상태바
전국노점상총연합 동묘 십시일반 적십자 희망성금 전달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4.03.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이웃사랑 성금 3백만 원 기탁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전국노점상총연합회 동묘(지역장 양영한)에 적십자 희망성금을 전달받았다고 4일(월) 밝혔다.

동묘지회 노점상연합회원들은 지역사회 위기가정들에게 긴급한 지원을 돕기 위해 자발적인 참여로 이웃사랑 성금을 모았다.

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양영한 전국노점상총연합회 동묘지역장이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에 기부금 3백만 원을 전달했다.

양영한 전국노점상총연합동묘 지역장은 “나눔실천을 위해 흔쾌히 동참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은 “십시일반의 소중한 마음들로 채워주신 성금이라 큰 의미가 있다”며, “사회 각계각층에서 적십자에게 전해주시는 소중한 정성들을 더욱 올곧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노점상총연합회 동묘는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재난안전센터 구축 당시의 후원과 더불어 매년 적십자 희망성금 전달로 선한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전국노점상총연합회 동묘가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인 적십자 희망성금 300백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은 전달식에서 관계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