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 아동학과·동청문·대청문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총신대 아동학과·동청문·대청문 업무협약 체결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4.04.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지역사회봉사 협력 네트워크 구축…전문적 교육 기회 제공 확대

동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선정)과 대방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정용)은 교육·지역사회봉사 협력 및 전문적인 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총신대학교 아동학과(학과장 조혜정)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지도사와 아동학 전문가 간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앞으로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실습 및 자원봉사 기회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총신대학교 아동학과 조혜정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후기 청소년들이 이론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청소년 현장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마음껏 자신의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의 협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 임선정 관장은 “대학 내 후기 청소년들이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총신대학교 아동학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대방청소년문화의집 최정용 관장은 “ICT스포츠와 4차 산업 관련 프로그램의 연계를 통해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과 대방청소년문화의집, 총신대학교 아동학과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자유롭게 상상하고 꿈과 미래를 위해 마음껏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