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문화재단, 창작동화집 ‘복은말, 신비한 돌배’ 출판기념회 4월 18일 개최
상태바
관악문화재단, 창작동화집 ‘복은말, 신비한 돌배’ 출판기념회 4월 18일 개최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4.0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작동화집 '복은말 신비한 돌배' 책자 표지
창작동화집 '복은말 신비한 돌배' 책자 표지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은 창작동화집 복은말, 신비한 돌배를 출판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41817, 관악구청 1층 용꿈꾸는작은도서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복은말, 신비한 돌배는 도서관에 상주한 전문작가와 시민이 참여한 창작동화집으로 서림동, 서원동, 난향동 등 관악구 지명, 지역을 소재로 5편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행사에는 내가 사는 동네가 동화가 되다를 주제로 스토리 창작에 참여한 동네기록단과 삽화 드로잉을 맡은 서울미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함께하여 지역 문학의 의미와 가치를 짚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악문화재단은 관악의 창작 열정과 문화 콘텐츠를 지역 주민에게 보여주고자 문학·웹툰 창작 시리즈를 준비했다. 창작동화집 복은말, 신비한 돌배미스터리 역사 소설 여우의 계절관악문화재단 뮤직 웹툰 비더스타 시즌3’ 등을 통해 관악 창작활동을 다채롭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재단은 창작만개사업에 참여한 차무진 작가의 여우의 계절’, 카카오페이지 공개 3일 만에 50만 뷰를 달성한 웹툰 작가 키몽의 비더스타 시즌3’ 등 다양한 장르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