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복지관, 어버이날 맞이 온라인 모금 캠페인 진행 
상태바
사당복지관, 어버이날 맞이 온라인 모금 캠페인 진행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4.04.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당종합사회복지관(유홍수 관장)에서는 다가오는 2024년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독거노인을 비롯한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 플랫폼을 활용하여 모금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 모금활동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어버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 전달과 축하 메세지를 전하는 것을 목적으로 모금된 금액을 통해 카네이션과 식료품을 전달하고자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 플랫폼은 기부하기 버튼을 통해 원하는 금액을 직접 기부하거나 △하트 버튼 누르기 △모금함 공유하기 △응원 댓글 달기 등 참여하기만 하면 한 계정당 각 100원씩, 총 300원을 카카오에서 기부해주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다.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데 전액 사용된다.
사당종합사회복지관 유홍수 관장은 “지역 내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질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며 “사당종합사회복지관과 주민들과 함께 지역에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모금 캠페인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함 링크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114988/story
☞ 후원관련 문의 : ☎02-597-3710 (사당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