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총선 동작구갑 김병기 당선인 당선사
상태바
제22대 총선 동작구갑 김병기 당선인 당선사
  • 동작신문
  • 승인 2024.04.1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 발전 위해 배전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동작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2대 동작갑 국회의원 당선자 김병기입니다.

이번 총선에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고 저와 우리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해 주신 동작 주민께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동작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사랑은 대한민국의 발전과 동작의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생각하고 겸손한 자세로 주민 뜻에 부응하겠습니다.

동작이 키운 힘있는 3선 의원으로서 동작의 더 큰 발전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산적해 있는 동작의 숙원 사업들을 차근차근 풀어나가며 동작 발전의 완성을 위해 배전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민과 함께 사통팔달 동작, 명품 미래도시 동작 건설을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사랑하는 동작 주민 여러분, 여러분의 절대적인 응원 덕분에 제22대 국회에서 일할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을 매 순간 기억하겠습니다. 그 헌신과 사랑을 잊지 않고 제가 여러분의 든든한 지지자가 되겠습니다. 한결같은 김병기가 되겠습니다.

국민을 이기는 권력은 없습니다. 주권자를 믿고 주권자의 뜻을 받들어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국민의 뜻에 부응하겠습니다.

권력 앞에선 전사처럼 당당하고, 국민 앞에선 항상 겸손하겠습니다. 동작 주민께 신뢰받는 일꾼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위대한 역사의 시작입니다. 나라를 나라답게, 동작을 위대하게 하는 여정에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리고 늘 행운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