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신문협회-동사모2018 업무협약체결
상태바
한국지역신문협회-동사모2018 업무협약체결
  • 성동신문
  • 승인 2017.12.27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시·도 협의회장 지역 홍보위원장으로 위촉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상호업무협조키로

지난 12월 27일 오후 역삼동 동사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마친 한국지역신문협회 회장단과 동사모2018 관계자들이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오른쪽 3번째부터 이원주 서울협의회장, 김숙자 경기도 회장, 정태영 중앙회장, 원호경 동사모 이사장, 박순갑 경북회장

(사)한국지역신문협회(회장 정태영)와 (사)동사모2018(이사장 원호경·동계올림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는 지난 27일 오후 강남구 역삼동 동사모 회의실에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한국지역신문협회는 내년 2월부터 실시되는 평창동픽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국 200여 회원사를 통해 적극 홍보할동을 펼치기로 했다.

(사)동사모2018은 올림픽성공개최를 위한 민간단체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활동 및 자원봉사자 발국육성, 민간기업과 연대한 성공개최를 위한 다양한 홍보지원활동 전개, 동계올림픽 서포터즈 활동 주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지역신문협회에서는 정태영 중앙회장(목포투데이) 이영호 상임부회장(군포신문), 이원주 서울시협의회장(성동신문), 김숙자 경기도 협의회장(이천설봉신문), 박순갑 경북협의회장(경북문화신문) 등이 참석했다.

(사)동사모2018측에서는 원호경 이사장, 황대상 총재, 문현숙 인천시회장 등이 참석했다.
(사)동사모2018은 이날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전국 시·도 협의회장을 지역 홍보위원장으로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한국지역신문협회 공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