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교육 사각지대 해소와 미래 세대를 위한 집중 나눔 활동 펼치다.
상태바
SGI서울보증, 교육 사각지대 해소와 미래 세대를 위한 집중 나눔 활동 펼치다.
  • 성동신문
  • 승인 2017.12.2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달식에 참석한 SGI서울보증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GI서울보증(대표이사 김상택)은 지난 28일 오후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을 방문하여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SGI서울보증은 서울 사랑의열매에 올 한해 총 1억 1700만원을 기부했으며, 지난 11월 희귀난치성질환학생들의 의료비와 아동양육시설에서 필요한 생활용품 및 경제교실 조성에 필요한 금융학습키트와 기자재를 지원하기 위해 4,600만원을 기부한데 이어 아동양육시설 학습비 및 이웃을 응원하기 위해 28일 추가로 7,100만원을 기부하였다.

SGI서울보증 허세준 전략기획본부장은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우리 주변에 있는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최은숙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난달에 연이어 나눔을 실천해주신 SGI서울보증에 감사드린다.” 며 “ 아동들을 위한 기부는 단순한 기부행위로 끝나지 않고 우리 미래세대를 위한 투자로 이루어진다. 서울 사랑의열매도 우리 아동들의 건강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