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 손잡아 주고픈 ‘뷰티엔누리’, 8,800만원 상당 핸드크림 1만개 전달..
상태바
어려운 이웃 손잡아 주고픈 ‘뷰티엔누리’, 8,800만원 상당 핸드크림 1만개 전달..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01.2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외에서 'K-뷰티' 브랜드로 유명한 뷰티엔누리(대표 이만선, 임종열)는 24일 오후 금천구에 위치한 뷰티엔누리 본사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8,800만원 상당의 핸드크림 1만개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엔 전달된 핸드크림은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를 통해 사회복지관, 여성시설, 아동시설 등 약 200개 기관에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뷰티엔누리는 2016년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6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저소득 및 서울지역 미혼모 시설에 기부함으로써 ‘아름다움을 온누리에 나누겠다’는 브랜드 이념을 몸소 실천하였고, 공연 후원 및 한‧중 학생들이 서로의 문화를 체험하고 교류하는 ‘차이나데이’를 후원함으로써 문화예술 분야에서도 아름다움의 의미를 몸소 나누고 있다.

뷰티엔누리 이만선, 임종열 공동대표는 “ 추운 겨울, 우리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선물을 전해주고 싶었다.” 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5, 2016년 2년 연속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아이케어 부문 대상에 빛나는 ‘레아라 다이아포스’를 통한 뷰티엔누리의 힘찬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