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자전거 기부
상태바
강동구,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자전거 기부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01.2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구와 ㈜세파스, 대한학교 학생들을 위해 자전거 10대 기부

자전거 기부릴레이를 통해 획득한 자전거로 258명의 따뜻한 마음 담겨

꿈터 대안학교 자전거 증정식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지난 24일 ㈜세파스(회장 박승관)와 함께 대안학교 죠이플제자 크리스천 학교와 꿈터 학교 학생들을 위해 자전거 10대를 기부했다.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세파스는 자전거 및 아웃도어 레저 상품을 수입·유통하는 회사로 자전거 기부를 통해 사회공익 활동을 해오고 있다.

죠이플 제자 크리스천 학교 자전거 증정식

이번에 기부된 자전거는 지난 12월 ㈜세파스가 1,000km 누적당 1대의 자전거를 기부하는 형식의 자전거 기부릴레이를 개최해 기부 받은 것이다. 총 258명의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27,770km의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기부할 수 있는 최대수량인 10대의 자전거를 대안학교 청소년들에게 선물하게 됐다.

㈜세파스는 “청소년들이 자전거를 통해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강동구청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세파스와 대안학교를 연계하고 함께 자전거를 전한 강동구청 역시 학교 밖 청소년들이 이웃들의 따뜻한 관심과 돌봄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도움을 주고 싶은 사람은 강동구청 어르신아동청소년과(☎02-3425-5130)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