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개관 6주년
상태바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개관 6주년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02.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11~18일, 1주일간 기념행사 개최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관장 이주영)은 개관 6주년 기념행사로 오는 3월 11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Happy 6th Anniversary 및 팝업북(Pop-up Book) 도서 전시회, 보물찾기와 함께하는 영어스토리텔링, 케이크 그림그리기와 함께하는 영어스토리텔링, 알록달록 솜사탕 마술공연, 특별영화상영 '모아나' 등 지역주민들이 도서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더불어 이번에 선보이는 '알록달록 솜사탕 마술공연'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오색빛깔 아름다운 컬러와 신기하고 다양한 모양으로 연출되는 솜사탕 공연으로 동그랗고 평범한 모양의 솜사탕이 아름다운 꽃으로 피어나고 여러 동물, 귀여운 캐릭터 등으로 변신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공연 후 아름다운 꽃과 동물모양 등의 솜사탕을 직접 만져보고 느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접수는 2월 26일 11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선착순(무료)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시 개인별로 신청해야 한다.

이와 함께 생일을 주제로 영어스토리텔링이 진행되며 보물찾기, 케이크 그림그리기 등의 독후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과 유아 각각 10명씩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프로그램 당일 방문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이 개관한지 어느덧 6년이 되어 6회째 진행되고 있는 행사이지만 아이들이 도서관을 즐겁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며, 도서와 연계된 다양한 행사로 독서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 개관 6주년 기념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 및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전화(☎921-1959)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