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회, 2022년 제2차 운영위원회의 개최
상태바
소상공인회, 2022년 제2차 운영위원회의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9.1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기 리더스아카데미 회원 모집, 특화 사업 등 논의

사단법인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양호, 이하 소상공인회)7일 동대문구 평생학습관(동의보감타워 지하2)에서 2022년 제2차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김양호 이사장을 비롯해 이사진, 자문위원, 본부 간사, 운영위원(기수별 회장·총무)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양호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와 추석 때문에 힘들고 바쁘실텐데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아카데미 모집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각 기수 회장단들은 조금 더 신경 써서 많은 인원이 신청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했다.

더불어 회의는 16기 리더스아카데미 건 특화사업에 관한 협의 논의 홍보전시관 이용 관리 건 사회복지희망봉사 위원회 보고 서울시 1인 자영업자 고용보험료 지원사업공고 기타 안건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특화사업으로 정기적인 날짜에 홍보전시관 앞에서 관련 제품을 판매 추진을 논의했다. 또한 사회복지희망봉사 건에서는 10월 중 답십리1동 주민센터에서 '빵 만들기 희망나눔 봉사'에 참여할 20여 명의 참여자를 모집에 대해 설명했다.

아울러 기타 안건으로는 풍수해 재해 보험 가입과 월천장학회 모금 동참 등에 논의했다.

한편 소상공인회 운영위원회의 후 참석자들은 인근 식당으로 옮겨 석식과 함께 더욱 심도 깊은 회의를 이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