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 현장 공개 …원작 넘버 31곡 공개
상태바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 현장 공개 …원작 넘버 31곡 공개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2.12.1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 이미지 Ι 제공 :: ㈜에이콤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 이미지 Ι 제공 :: ㈜에이콤

뮤지컬 <영웅>(제작 ㈜에이콤)이 2009년 초연 이후 미공개 되었던 시츠프로브 현장을 오는 오후 7시에 '에이콤 네이버TV'와 '네이버 NOW' 채널에서 공개한다.

뮤지컬 <영웅>은 9번째 시즌을 맞아 더욱 강력해진 캐스트들과 완벽한 시너지로 돌아올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최초 공개되는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에는 ‘안중근 역’의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 외 50여 명의 전 배우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초연부터 참여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문정과 그가 이끄는 The M.C, The PIT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한편, 오는 21일(수) 뮤지컬 <영웅>과 영화 <영웅> 동시 개막을 예고하며 원작 뮤지컬 넘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과 영화를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에서는 '단지동맹', '영웅', '십자가 앞에서', '누가 죄인인가' 등 대표 넘버를 포함하여 총 31곡의 넘버를 만날 수 있다.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그린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이,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최민철이, 설희 역에는 정재은, 린지 배우가 출연한다. 공연은 오는 2022년 12월 21일(수)부터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