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인의 우애와 복수를 담은 무협 뮤지컬 ‘결투’인물 포스터 공개
상태바
강호인의 우애와 복수를 담은 무협 뮤지컬 ‘결투’인물 포스터 공개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3.01.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결투’, 생동감 넘치는 무술과 역동적인 넘버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다
뮤지컬 '결투' 캐릭터 포스터 ㅣ 제공 ㈜엠제이스타피시
뮤지컬 '결투' 캐릭터 포스터 ㅣ 제공 ㈜엠제이스타피시

오는 2월 5일 개막하는 무협 뮤지컬 ‘결투’(㈜엠제이스타피시)가 인물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결투’는 뮤지컬 ‘V 에버 애프터’, ‘미오 프라텔로’, ‘미아 파밀리아’에서 환상의 시너지를 보여준 김운기 연출, 이희준 작가, 박현숙 작곡가와 이번에 처음 호흡을 맞추는 서정주 무술감독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이다. 매번 신선한 소재와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을 만나온 ㈜엠제이스타피시는 뮤지컬 '결투'로 대학로에 '무협'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다.

강호를 어지럽히던 대마두는 황궁까지 쳐들어와 혈겁을 일으킨다. 황제가 살해당한 후 황자 천천은 대마두에게 맞서다가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황실 호위대장이자 천천의 사부인 맹도는 천천을 구출하여 자신의 사형 취선에게 맡기고 대마두를 처단하러 황궁으로 돌아간다. 한편 사형들의 원수를 갚기 위해 강호를 떠돌던 비룡이 은둔고수로 소문난 취선에게 제자로 받아달라고 찾아온다. 오래 전에 폐문된 일심문(一心門)에 들어온 제자들은 무공을 익히며 복수의 그날을 꿈꾼다.

도나라의 황자 ‘천천’은 가람, 김민범, 박상혁이 연기한다. 천천은 자신이 물려받은 권력보다 올바른 신념을 선택하고, 혈겁을 일으킨 ‘대마두’를 처단하기 위해 무공을 익히는 인물이다. 가람은 날렵하고 힘 있는 무술 실력으로 강인한 천천을 연기해, 신선한 모습으로 대학로 무대에 등장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성악과 출신의 김민범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호소력 짙은 천천을 연기해 실력파 신인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집중력 있는 연기를 보여 주는 박상혁은 세심하면서도 올곧은 천천을 연기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뮤지컬 '결투' 캐릭터 포스터 ㅣ 제공 ㈜엠제이스타피시
뮤지컬 '결투' 캐릭터 포스터 ㅣ 제공 ㈜엠제이스타피시

사형들의 원수를 갚으려는 소년 ‘비룡’은 이준우, 권익환, 김제하가 연기한다. 바람처럼 자유롭고, 사형들의 복수에 대한 결연한 의지를 보여 주는 인물이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 이준우는 뛰어난 무술 감각을 보이며 비룡 캐릭터 해석의 외연을 확장했다. 권익환은 악인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형에 대한 짙은 우애를 보이는 무림 소년 비룡으로 활약한다. 김제하는 강호의 은원(恩怨)을 주체적으로 헤쳐 나가는 비룡을 선보이며 강한 의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일심문(一心門) 폐문 후 강호에 은둔하고 있던 고수 ‘취선’은 유성재, 홍성원이 연기한다. 천천과 비룡 두 제자에게 무공을 알려 주며 진정한 무림의 길로 인도하는 인물이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학로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유성재는 깊은 내공으로 일심문(一心門)의 무공을 간직해 온 무림 고수 취선을 연기한다. 홍성원은 신예답지 않은 단단한 음색과 무술 실력을 선보이며, 두 제자를 성장시키는 따뜻한 ‘취선’을 연기한다. 이들은 취선 외 다수 역을 연기하며 다채롭게 극을 완성할 예정이다.

황실 호위대장인 ‘맹도’는 이진혁, 조성필이 연기한다. 천천을 무림에 맡긴 뒤 마교의 수장 대마두를 물리치기 위해 온 내공과 인생을 바치는 인물이다. 이진혁은 도나라 황실에 대한 충심있는 ‘맹도’를 연기해, 절도 있는 무술 실력을 보이며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뮤지컬스타 제6회 출신 조성필은 뮤지컬 ‘결투’로 데뷔해 믿음직하고 결백한 모습의 ‘맹도’를 연기한다. 이들은 맹도 외 다수 역을 연기하며 극의 재미를 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