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고찰 봉은사에서 음악으로 힐링~ 강남구, 산사음악회 개최
상태바
천년고찰 봉은사에서 음악으로 힐링~ 강남구, 산사음악회 개최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3.04.30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7일 오후 5시 봉은사 광장에서 1부 국악공연 2부 가요공연...김승진, 양수경, 박시환, 적우 등 인기가수 출연
산사음악회 포스터
산사음악회 포스터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5월 7일 오후 5시 봉은사에서 산사음악회를 개최한다.

산사음악회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구민에게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쉼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봉은사의 고즈넉한 풍경과 음악이 어우러져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회는 1부 국악공연과 2부 가요공연으로 이뤄진다. 국악인 이이화, 홍승희, 김성녀, 사물광대가 공연하고, 봉은국악합주단과 함께 사물놀이 협주곡 등을 선사한다. 2부는 김승진, 양수경, 박시환, 적우 등 인기가수가 출연한다. 스잔·유리창에 그린 안녕(김승진),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양수경) 등의 인기곡과 사랑하지 않아서야(박시환), 위스키 온더락(적우) 등 최신곡을 들려준다.

누구나 봉은사에서 무료 관람할 수 있고, 강남구청 유튜브 생중계로도 볼 수 있다. 또 BBS 불교방송에서도 5월 중 녹화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5월의 연휴 기간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도심 속 산사에서 벌이는 이색 음악회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